마이크론 A/S센터 ,micron, crucial
본문 바로가기
IT . 인터넷

마이크론 A/S센터 ,micron, crucial

by 불광 2022. 10. 10.
반응형

마이크론 A/S센터 

 

마이크론제품 A/S 대원씨티에스에서 A/S하고 있습니다.

대원씨티에스고객지원안내                   대원씨티에스 02-2004-7700

 

마이크론 SSD , 메모리, CPU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 Micron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SSD 하드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SSD 하드 분리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MICRON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Micron A/S 담당자 앞 | TEL : 1599-3999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예약전화 : 1588-1255)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