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로고의 중요성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썸네일 로고의 중요성

by 불광 2021. 11. 5.
반응형

 

썸네일 로고 있고 없고 차이

소비자의 심리 

첫인상 3초면 상황 끝.

그렇다 인간의 본능은 쇼핑에서 초능력이 발휘된다.

한 페이지 안에 수없이 많은 상품 썸네일을  한 번에 스캔이 가능하다. 

3초면 모든 것이 정리된다. 볼까? 말까?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3초 첫인상에 집중하라.

보기 좋은 떡도 한번 눌러본다.

쇼핑에서도 인간의 본성인 방어기제가 발동한다.

두려움의 존재 저건 위험해 이건 안전해 순간적 본능에 의해 스캔 후 결정한다.

단 '3초'

당신이 구매자 라면 어떤 썸네일을 보고 구매 페이지로 가겠는가?

 

반응형

댓글